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둥의 신 토르
    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26. 22:55
    반응형

    하늘나라에는 다양한 신들이 있었고, 그중에 천둥의 신은 특히 주목받는 존재였어요. 그의 이름은 토르였고, 천둥과 번개를 다루는 능력이 있었지요. 토르는 매우 다혈질이라, 조금만 화가 나도 천둥과 번개를 내리쳤어요. 많은 이들이 그의 성격 때문에 두려워했지만, 사실 토르의 마음은 깊고 여린 곳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

    토르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이었어요. 지상에서 누군가가 나쁜 짓을 하면, 그는 그것을 견딜 수 없었죠. 도둑이 집을 털거나, 강도가 사람들을 해치는 걸 볼 때마다, 토르는 화가 나서 천둥과 번개를 내리쳐 나쁜 이들에게 경고를 보냈어요.

    어느 날, 지상의 한 마을에서는 큰 위기가 찾아왔어요. 한 무리의 도적들이 마을을 위협하며, 사람들을 두렵게 만들고 있었어요. 마을 사람들은 도움을 청하기 위해 천둥의 신 토르를 부르기로 했어요.

    토르는 마을 사람들의 부름을 듣고, 하늘에서 번개와 천둥을 일으켜 도적들을 쫓아냈어요. 그러나 이번에는 단순히 도적들을 겁주는 것에 그치지 않았어요. 토르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마을 사람들에게 보호의 방패를 만들어 주었어요.

    그날 이후, 사람들은 토르를 두려워하기보다는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어요. 그리고 토르 또한 자신의 능력을 긍정적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죠. 그는 이제 불의를 보았을 때만 천둥과 번개를 내리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보호하고 그들의 삶을 밝게 만드는 데에도 그 능력을 사용하기로 했어요.

    이야기는 토르가 자신의 성격과 능력에 대해 새로운 면을 발견하며, 지상의 사람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것으로 끝나요. 그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누군가를 겉모습이나 첫인상만으로 판단하지 않으며, 내면의 선함을 발견하고 그것을 세상에 나누는 것의 중요성을 일깨워 줍니다.

    반응형

    '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둥 알리미 번개 이야기  (0) 2024.03.26
    천둥과 번개의 경주  (0) 2024.03.26
    형제의 사랑 그리고 약속  (0) 2024.03.26
    레이너의 정원  (0) 2024.03.26
    어머니의 단풍나무  (0) 2024.03.2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