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나와 아기 늑대: 재회
    배드타임 스토리/Scene 2024. 3. 22. 20:26
    반응형

    [Zoom In]

    해가 지며 숲은 점점 더 어두워졌습니다. 나무 사이로 스며드는 마지막 햇살마저 사라지고, 모든 것이 그림자와 어둠에 잠겨갔습니다. 리나의 발걸음 소리만이 고요한 숲속에 메아리쳤습니다. 숲의 어둠은 점점 짙어져, 눈앞의 길조차 분간하기 어려워졌습니다. 리나는 자신도 모르게 숨을 죽였고, 주변의 모든 소리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 순간, 리나는 숲속의 다른 동물들로부터 위협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잎사귀를 밟는 소리, 나뭇가지가 부러지는 소리가 가까워오면서 리나의 심장은 공포로 빠르게 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어떤 동물의 눈빛이 어둠 속에서 번뜩이는 것을 봤고, 순간적으로 몸이 얼어붙었습니다. 리나는 두려움에 사로잡혀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숲은 그녀에게 친숙한 곳이 아니었고, 어둠은 모든 것을 위협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 때, 어디선가 큰 늑대 한 마리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위풍당당하게 걸어왔고, 그의 눈빛은 밤의 어둠 속에서도 뚜렷이 빛났습니다. 리나는 숨을 죽이며 늑대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녀의 심장은 공포로 더욱 빠르게 뛰었고, 그녀는 자신이 얼마나 위험한 상황에 있는지를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늑대는 리나에게 해를 끼치려 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는 리나를 둘러싼 다른 동물들로부터 그녀를 보호하기 시작했습니다. 늑대는 우렁찬 울음소리로 숲속의 동물들을 위협했고, 그 소리에 다른 동물들은 점점 멀어져 갔습니다. 리나는 처음엔 두려움을 느꼈지만, 곧 그 늑대가 자신이 오래전에 도와준 바로 그 늑대임을 깨달았습니다.

    늑대의 울음소리가 숲을 가득 메우면서, 리나의 공포는 서서히 안도감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늑대의 용기 있는 모습에 감동했고, 늑대가 자신을 지키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늑대는 리나를 어둠 속에서 안전한 길로 이끌었고, 리나는 그의 보호 아래 숲을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리나의 심장은 이제 감사와 안도감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구해준 늑대에게 따뜻한 눈길을 보냈고, 늑대는 그녀를 바라보며 마지막으로 울음소리를 남기고 숲속으로 사라졌습니다.

    [Zoom Out]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