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준과 꿈의 요정
    배드타임 스토리 2024. 4. 1. 23:16
    반응형

     

    마을에는 밤이 되면 아이들이 잘 잘 수 있도록 돕는 꿈의 요정이 있다는 전설이 있었어요. 매일 밤 10시가 되면, 요정은 마법의 가루를 가지고 아이들의 방문을 조용히 찾아가, 그 가루를 뿌려 아이들이 달콤한 꿈에 빠질 수 있도록 도왔죠.

    하지만 어느 밤, 호기심 많은 소년, 민준이가 일찍 잠에서 깨어 요정의 존재를 발견하고 말았어요. 꿈의 요정은 처음으로 아이들 중 하나에게 들킨 거였죠. 민준이는 놀라움과 함께 그 신비로운 순간을 믿을 수 없어 했어요.

    꿈의 요정은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민준이에게 다가갔어요. 그리고 민준이가 비밀을 지킬 수 있겠냐고 물었죠. 민준이가 자신 있게 그렇다고 대답하자, 요정은 민준이를 위해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기로 했어요.

    그날 밤, 꿈의 요정은 민준이를 꿈의 나라로 데려갔어요. 그곳은 색색깔의 구름이 떠다니고, 초콜릿 강이 흐르며, 별빛이 비치는 놀라운 곳이었죠. 민준이는 꿈의 나라에서 다양한 모험을 했어요. 마법의 숲을 탐험하고, 구름 위에서 뛰어놀며, 심지어는 용을 만나 친구가 되기도 했죠.

    여행의 마지막에, 꿈의 요정은 민준이에게 소중한 선물을 하나 주었어요. 그것은 자신만의 꿈을 만들 수 있는 작은 마법의 가루였죠. 요정은 민준이가 언제든지 자신의 꿈을 통해 행복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어요.

    그 이후로, 민준이는 매일 밤 꿈의 요정과의 비밀스러운 여행을 기억하며 행복해했어요. 그리고 그는 항상 자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며, 어떤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았죠.

    반응형

    '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벌 비비의 모험  (0) 2024.04.08
    릴리와 환상의 나라  (0) 2024.04.06
    존과 꿈의 세계로 가는 배  (0) 2024.04.01
    꿈의 왕국으로의 여행  (0) 2024.04.01
    새벽 숲의 요정 리나  (0) 2024.04.0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