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존과 꿈의 세계로 가는 배
    배드타임 스토리 2024. 4. 1. 23:12
    반응형

     

    오래된 마을에는 밤이 깊어가면 전해지는 이야기가 하나 있었어요. 밤 11시가 넘어가면, 하늘을 가로지르는 마법의 배가 나타나, 잠들지 않은 소년들을 조용히 데리고 꿈의 세계로 모험을 떠난다는 거예요.

    어느 밤, 존이라는 호기심 많은 소년이 창문 너머로 밤하늘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그때, 별빛처럼 반짝이는 마법의 배가 나타났고, 존은 눈을 크게 떴어요. 배는 존의 창문 앞으로 천천히 내려와, 그를 태우고 조용히 하늘로 올라갔어요.

    배는 구름 위로, 달빛 속으로, 별들 사이를 지나며 날아갔어요. 존은 그 풍경에 매혹되었고, 마법 같은 이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었어요.

    배는 마침내 꿈의 세계에 도착했어요. 그곳은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곳, 존이 그토록 꿈꾸던 모험의 무대였어요. 꿈의 세계에서 존은 해적이 되어 보물을 찾기도 하고, 용기를 내어 드래곤과 대결하기도 했어요. 가장 놀라운 일은, 존이 자신만의 마법을 사용하여 어려움을 극복했다는 거예요.

    모험을 통해 존은 진정한 용기와 우정, 그리고 상상력의 힘을 배웠어요. 그리고 그는 꿈의 세계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들과 영원한 우정을 맺었죠.

    밤이 가고 새벽이 오면서, 마법의 배는 존을 다시 집으로 데려다주었어요. 존이 눈을 떴을 때, 모든 것이 꿈처럼 느껴졌지만, 그의 손에는 꿈의 세계에서 가져온 작은 보물이 쥐어져 있었어요. 그것은 그의 모험이 꿈만은 아니었다는 증거였죠.

    존은 그날부터 매일 밤, 마법의 배가 자신을 다시 꿈의 세계로 데려가 주길 기대하며 잠들었어요. 그리고 그는 알게 되었죠. 우리의 꿈과 상상력 속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숨어 있다는 것을.

    반응형

    '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릴리와 환상의 나라  (0) 2024.04.06
    민준과 꿈의 요정  (0) 2024.04.01
    꿈의 왕국으로의 여행  (0) 2024.04.01
    새벽 숲의 요정 리나  (0) 2024.04.01
    호기심 많은 아기 오리 푸딩  (0) 2024.04.0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