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벽 숲의 요정 리나
    배드타임 스토리 2024. 4. 1. 23:02
    반응형

    오래 전, 머나먼 숲 속에는 '새벽의 숲'이라 불리는 신비한 곳이 있었어요. 이 숲에는 마법 같은 비밀이 숨겨져 있었지요. 새벽마다 숲은 아름다운 빛으로 물들며, 숲 속의 모든 생명체들이 깨어나 이 빛을 맞이했어요.

    이 숲에는 한 작은 요정, 리나가 살고 있었어요. 리나는 새벽이면 숲을 돌아다니며 아픈 동물들을 치유하고, 식물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며 그들을 위로했어요. 리나는 새벽의 마법을 다룰 수 있는 유일한 요정이었죠.

    어느 날, 숲을 지키는 마법의 꽃이 갑자기 시들기 시작했어요. 이 꽃은 숲의 마법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꽃이 시들면 숲의 모든 생명체가 위험해질 수 있었어요. 리나는 숲을 구하기 위해, 새벽의 힘을 빌려 꽃을 되살리기로 결심했어요.

    리나는 새벽이 밝기 시작하는 순간, 마법의 꽃에게 다가갔어요. 그녀는 손을 뻗어 꽃에게 새벽의 빛을 전달했어요. 순간, 꽃은 다시 살아나기 시작했고, 숲 전체가 더욱 아름다운 빛으로 빛나기 시작했어요.

    이후, 숲은 더욱 신비롭고 마법 같은 곳이 되었어요. 리나의 용기와 새벽의 빛 덕분에, 숲 속의 모든 생명체들은 다시 행복하게 살 수 있게 되었죠. 그리고 그 날 이후로, 모든 이들은 새벽의 빛이 얼마나 강력한지, 그리고 새벽이 주는 희망의 메시지를 잊지 않게 되었어요.

    반응형

    '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과 꿈의 세계로 가는 배  (0) 2024.04.01
    꿈의 왕국으로의 여행  (0) 2024.04.01
    호기심 많은 아기 오리 푸딩  (0) 2024.04.01
    도시 고양이 루이의 시골 여행  (0) 2024.04.01
    태민의 과학 공모전  (0) 2024.04.0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