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 소년 알렉스와 고양이 피터
    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14. 09:25
    반응형

    영국의 한 오래된 종탑 밑에서, 추운 겨울날을 따뜻하게 보내는 외로운 소년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소년의 이름은 알렉스였어요. 알렉스는 종종 사람들의 눈길을 피해, 이 오래된 종탑 아래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곳은 그에게 평화와 안식을 주는 특별한 장소였죠.

    어느 추운 겨울날, 알렉스는 종탑 밑에서 작은 불을 피웠습니다. 그의 손가락은 차가운 공기로 인해 꽁꽁 얼어붙어 있었지만, 불꽃 앞에서 조금씩 따뜻해지기 시작했어요. 그 순간, 그는 옆에 작은 고양이 한 마리가 조용히 다가와 자신 옆에 앉는 것을 느꼈습니다. 고양이 역시 추위를 피해 따뜻함을 찾아온 것 같았습니다.

    알렉스는 고양이에게 작은 물고기 조각을 주었고, 고양이는 그의 친절에 감사하는 듯 알렉스의 손을 부드럽게 핥았습니다. 그 순간부터, 그들은 서로의 친구가 되었습니다. 알렉스는 고양이에게 피터라는 이름을 붙여주었고, 피터는 알렉스가 외로움을 느낄 때마다 그의 곁을 지켰습니다.

    알렉스와 피터는 종탑 아래에서 많은 겨울 밤을 함께 보냈습니다. 알렉스는 피터와 함께 있을 때면 마치 세상의 모든 문제들이 사라진 듯한 평화를 느꼈습니다. 그는 피터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곤 했는데, 마법의 나라에서의 모험 이야기부터, 언젠가 자신이 탐험가가 되어 세상을 여행하는 꿈에 대한 이야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어느 날, 종탑의 종이 크리스마스를 알리는 울림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알렉스와 피터가 있는 곳 근처에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알렉스가 피운 불 주변으로 모여 따뜻함을 나누었고, 누군가는 따뜻한 코코아를, 또 다른 이는 달콤한 케이크를 가져왔습니다. 이날 밤, 알렉스는 더 이상 외롭지 않았습니다. 그는 피터와 함께,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추운 겨울밤을 따뜻하게 즐겼습니다.

    이렇게 알렉스와 피터의 겨울 이야기는, 종탑 아래에서 시작된 작은 친구 관계가 온 마을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큰 기쁨으로 변화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알렉스는 이제 자신이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샘과 루키 그리고 재회  (0) 2024.03.14
    샘과 루키  (0) 2024.03.14
    동물원의 키루와 철새 아저씨 스카이  (0) 2024.03.14
    동물원 키루와 원숭이 형제  (0) 2024.03.14
    동물원 키루의 세째날  (1) 2024.03.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