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샘과 루키 그리고 재회
    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14. 09:31
    반응형

    어느 추운 겨울날, 샘과 그의 충직한 강아지 루키는 평소처럼 마을 근처의 숲을 걷고 있었습니다. 루키는 샘에게 언제나 큰 위안과 친구 같은 존재였죠. 그날도 그 둘은 마을 근처의 조용한 길을 따라 걷고 있었어요.

    갑자기 루키가 불안하게 짖기 시작했습니다. 샘은 루키가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는 것을 보고 의아해했지만, 루키는 샘을 데리고 숲 속 깊은 곳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샘은 넘어진 마차와 그 옆에 쓰러진 나이 든 신사를 발견했습니다. 마차는 눈길에서 조종을 잃고 전복되었고, 신사는 추위와 충격으로 인해 의식을 잃고 있었습니다.

    루키 덕분에 샘은 신사를 발견할 수 있었고, 즉시 신사에게 달려가 그의 상태를 확인했습니다. 샘은 신사를 따뜻하게 해주려고 자신의 외투를 벗어 신사에게 덮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신사가 다시 따뜻해질 수 있도록, 루키는 신사의 곁에서 그를 따뜻하게 해주려고 몸을 밀착시켰습니다.

    샘은 마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달려갔고, 곧 마을 사람들과 의사가 도착했습니다. 신사는 적절한 치료를 받고 서서히 의식을 되찾았습니다. 그는 자신을 구해준 샘과 특히 루키에게 큰 감사를 표했습니다.

    신사가 자신의 정체를 밝혔을 때, 모두는 놀랐습니다. 그는 사실 샘의 아버지였던 제임스였고, 오랜 시간 기억 상실로 인해 가족과 떨어져 살아왔던 것이었습니다. 제임스는 전쟁에서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기억을 잃고 방랑하다가 마침내 자신의 고향 근처로 돌아왔던 것입니다.

    이 사건은 샘과 제임스, 그리고 엘리자베스의 가족이 재회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루키의 용기 있는 행동 덕분에, 가족은 오랜 세월의 그리움과 아픔을 딛고 다시 하나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마을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전해지며, 사랑과 용기, 그리고 충성심의 진정한 의미를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반응형

    '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착한 마법소년 태민  (0) 2024.03.14
    프랑스 작은 마을의 소피  (0) 2024.03.14
    샘과 루키  (0) 2024.03.14
    어린 소년 알렉스와 고양이 피터  (0) 2024.03.14
    동물원의 키루와 철새 아저씨 스카이  (0) 2024.03.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