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밤하늘의 따뜻한 별 로제
    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20. 09:31
    반응형

    추운 겨울밤, 프랑스의 화려한 번화가에 가려진 조용한 뒷골목은 오갈 데 없는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이들은 추위에 떨며 힘겨운 밤을 보내고 있었죠. 그곳에는 로제라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얼마 전, 오랜 지병으로 고통받던 그녀의 엄마가 세상을 떠나고, 로제는 슬픔에 잠겨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너그러웠습니다.

    어느 날, 로제는 추위에 떠는 사람들을 보고 마음이 아파왔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가진 것을 나누기로 결심했습니다. 모자, 목도리, 신발, 외투까지, 로제가 가진 따뜻한 옷들을 하나하나 그들에게 건넸습니다. 그녀의 작은 선행은 추운 겨울밤, 뒷골목의 사람들에게 잠시나마 따스함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녀 자신은 점점 추위에 약해져 갔습니다. 로제가 가진 모든 것을 나누어주고 나서, 그녀는 스스로도 추위를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차가운 기운이 스며들어 오던 그녀의 춥고 작은 방안에서 따뜻한 마음을 가진 로제는 결국 조용히 눈을 감았습니다.

    그 순간, 하늘에서 눈부신 빛이 내려왔습니다. 이 빛은 로제를 감싸 안고, 그녀를 하늘로 데려갔습니다. 그녀가 사라진 밤하늘에는 아름다운 별이 하나 탄생했습니다. 로제의 별은 겨울밤 하늘에서 가장 밝게 빛나며, 누군가를 따뜻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주었습니다.

    로제의 이야기는, 우리가 세상을 떠나더라도 따뜻한 마음과 선행은 영원히 기억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이제 하늘의 별이 되어, 영원히 많은 이들의 마음속에 남아 따뜻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