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으로 푼 저주, 세르비아 공주와 루크 왕자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18. 22:23반응형
크레이튼 왕은 전쟁의 위기에서 왕국을 구하기 위해 악마와의 거래를 선택했습니다. 그 거래의 대가는 무거웠으니, 그의 사랑하는 딸, 세르비아 공주가 16살의 생일을 맞이하는 날, 아무도 모르게 악마의 숲으로 보내야만 했습니다. 이 비밀은 오직 왕과 공주만이 알고 있었으며, 그들의 마음은 깊은 슬픔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옆나라 왕자인 루크가 떠돌이 악사로 변장해 여행을 하다가 우연히 악마의 숲 근처에서 세르비아 공주를 만나게 됩니다. 그의 마음은 공주의 아름다움과 순수한 영혼에 첫눈에 사로잡혔고, 그녀에 대한 사랑은 순식간에 깊어만 갔습니다.
루크 왕자는 공주와의 대화 속에서 그녀가 안고 있는 비밀스러운 슬픔의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연히 왕과 악마 사이의 거래 내용을 엿듣게 되면서, 공주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악마를 찾아가기로 결심했습니다.
루크 왕자는 악마의 숲으로 들어가 악마를 마주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최고의 무기, 바로 그의 악기를 꺼내 악마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음악은 너무나도 아름답고 순수하여, 악마조차도 그 힘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음악의 힘에 압도된 악마는 결국 지하세계로 쫓겨나고 말았습니다.
루크 왕자의 음악은 저주를 푸는 열쇠가 되었습니다. 세르비아 공주는 자유를 얻었고, 두 사람은 함께 돌아와 크레이튼 왕과 왕국 백성들에게 그들의 사랑과 음악이 악마를 물리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왕국은 다시 한번 평화를 되찾았고, 루크 왕자와 세르비아 공주의 사랑은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그들의 사랑은 음악이 가진 순수한 힘과 마음을 움직이는 강력한 능력을 증명했습니다.
"음악으로 푼 저주, 세르비아 공주와 루크 왕자"는 사랑과 음악이 어떠한 악마의 저주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마법 같은 이야기입니다.반응형'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델리아 숲의 요정들: 고블린 형제와의 대결 (2) 2024.03.18 아름다운 공주 세일러와 기사 세이든 (0) 2024.03.18 쌍둥이 공주 로시에 그리고 로젠나 (1) 2024.03.18 별빛 아래의 마법과 공주 아레인뜨 그리고 시녀 트리비아 (0) 2024.03.18 마법을 잃은 사브리나 공주와 마음씨 착한 브레이브 (0) 2024.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