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둥이 공주 로시에 그리고 로젠나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18. 21:55반응형
옛날 옛적, 로시에와 로젠나라는 이름의 아름다운 쌍둥이 공주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함께 깨어있을 수 없는 저주에 걸려 있었습니다. 하나가 깨어있을 때 다른 하나는 깊은 잠에 빠져 있어야 했습니다. 이 비밀을 숨기기 위해 왕은 태어날 때부터 한 아이를 숨겨왔고, 사람들은 공주가 한 명뿐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정원사 라이덴은 어느 날 숲을 거닐다 우연히 창가에 있던 로시에 공주를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의 마음은 순수하고 진실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공주의 모습이 가끔씩 한결같지 않은 것을 보면서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공주가 한 명이라고 알고 있었던 그는 이상한 점을 느꼈지만, 그의 마음은 항상 로시에 공주에게로 향해 있었습니다.
라이덴은 공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자 원했고 왕국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공주들의 저주에 대해 알게 되었고, 쌍둥이 공주 로시에와 로젠나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어느 누구도 두 공주를 구분할 수 없었지만 라이덴은 로시에의 눈빛을 보면서 그녀가 자신이 진정 사랑하는 로시에 공주임을 알아 낼수 있었죠.
저주를 풀기 위해 라이덴은 왕국의 마법사들과 협력하여 고대의 주문을 찾아냈습니다. 그는 위험을 무릅쓰고 숲속 깊은 곳에 숨겨진 마법의 원천을 찾아냈고, 마침내 저주를 풀 수 있는 주문을 완성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라이덴의 용기와 사랑이 시험받았으며, 그의 순수한 마음이 공주들의 저주를 푸는 열쇠가 되었습니다.
주문을 완성한 라이덴은 마법의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로시에와 로젠나는 처음으로 함께 깨어나 서로를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왕국은 쌍둥이 공주들의 존재와 그들 사이의 깊은 유대를 축하했습니다.
라이덴과 로시에의 사랑은 저주를 넘어서는 힘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사랑과 용기로 어려움을 극복했으며, 로시에와 로젠나는 자신들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왕국에 새로운 희망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진정한 사랑이 모든 저주를 극복할 수 있음을 보여주며, 가족 간의 유대와 서로를 위한 희생이 진정한 힘임을 깨닫게 합니다.반응형'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공주 세일러와 기사 세이든 (0) 2024.03.18 음악으로 푼 저주, 세르비아 공주와 루크 왕자 (1) 2024.03.18 별빛 아래의 마법과 공주 아레인뜨 그리고 시녀 트리비아 (0) 2024.03.18 마법을 잃은 사브리나 공주와 마음씨 착한 브레이브 (0) 2024.03.18 피레나 공주와 용감한 루이 (0) 2024.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