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년 휴쿠와 마법의 침대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18. 08:23반응형
도시에서 지방의 시골로 이사 온 휴쿠와 그의 아빠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휴쿠에게 이사는 큰 변화였지만, 도전을 기대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이사한 그날, 휴쿠는 자신의 새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방에는 오래된 나무로 만든 튼튼해 보이는 침대가 덩그러니 놓여 있었습니다. 침대는 마치 오랜 시간 동안 누군가를 기다려온 것처럼, 휴쿠를 반겼습니다.
첫날 밤, 휴쿠는 그 침대에 누워 밤하늘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겼습니다. "나 오늘 햄버거 먹으러 가고 싶었는데, 아쉽다…"라고 중얼거렸습니다. 그 순간,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침대가 서서히 두둥실 떠오르기 시작한 것입니다!
휴쿠는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며, 침대의 난간을 꽉 잡았습니다. 침대는 천천히, 하지만 안전하게 그를 밤하늘로 이끌었습니다. 시골의 집들과 들판이 점점 작아지는 것을 바라보며, 휴쿠는 모험의 시작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 침대는 휴쿠가 생각했던 그 햄버거 가게 앞에 착륙했습니다. 휴쿠는 눈을 의심했지만, 침대에서 내려와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곳에서 가장 맛있는 햄버거를 먹으며, 휴쿠는 이 모험이 현실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휴쿠는 다시 그 마법의 침대에 올라탔고, 침대는 그를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가게 해주었습니다. 그날 밤, 휴쿠는 잠들기 전, 침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이 오래된 침대가 어떻게 이런 마법을 가지게 되었는지, 또 어떤 모험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휴쿠는 그 마법의 밤 이후, 자신만의 비밀을 간직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아빠에게도, 아직 만나지 못한 새로운 친구들에게도 이 비밀을 공유하지 않기로 했어요. 마법 침대와의 모험은 휴쿠만의 특별한 경험이자, 그가 세계를 탐험하는 자신만의 방법이었습니다.반응형'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년 호프와 12권의 마법의 책 - 두번째 이야기 (0) 2024.03.18 소년 호프와 12권의 마법의 책 (0) 2024.03.18 삼신 할머니와 다둥이들 (0) 2024.03.18 삼신할머니와 몽고반점 (0) 2024.03.17 삼신할머니의 거울 (0) 2024.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