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의 가든의 할머니와 소녀 라이리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14. 08:57반응형
비밀의 가든에서 할머니와 소녀 라이리가 함께 보낸 시간은 매일매일이 기적 같았습니다. 그들은 가든을 가꾸며 서로에게 삶의 소중한 교훈을 나누고, 참된 가족의 의미를 깨달았죠. 하지만 세월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흘러, 라이리도 어느새 성장한 소녀에서 아름다운 숙녀로 성장했습니다.
라이리는 여전히 비밀의 가든을 사랑했지만, 마음 한 켠에서는 새로운 꿈과 모험을 향한 갈망이 자라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라이리는 마을에서 열린 축제에서 친절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청년을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이끌렸고, 시간이 흐를수록 그들의 사랑은 깊어만 갔습니다.
라이리는 새로운 사랑과 함께하는 삶을 꿈꾸기 시작했고, 그 꿈은 곧 현실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미래를 위해, 라이리는 비밀의 가든을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할머니는 마음이 찢어질 듯 아팠지만, 라이리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랐고 그 결정을 지지해주었습니다.
할머니는 라이리에게 마지막으로 정원을 함께 돌아보며, "여기 있는 모든 꽃들처럼 너도 어디서든 아름답게 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할머니는 라이리에게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추억이 담긴 작은 씨앗 주머니를 선물했어요. "이 씨앗들이 너와 네 사랑이 심어질 새로운 정원에서 피어나기를 바란다"며, 라이리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했습니다.
라이리는 할머니를 꼭 안고, "할머니, 여기서 배운 모든 것을 잊지 않을게요. 가든이나 할머니 없이도, 할머니가 가르쳐주신 대로 사랑과 희망을 가득 품고 살아갈 거예요"라고 다짐했습니다.
라이리가 떠난 후, 할머니는 비밀의 가든에서 혼자 남겨졌지만, 라이리와 함께했던 시간들은 할머니의 마음속에 영원히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가든은 더 이상 라이리의 웃음소리로 가득 차 있지 않았지만, 그녀가 남긴 사랑과 희망의 씨앗은 계속해서 피어나 할머니에게 위안을 주었죠.
시간이 흘러도, 비밀의 가든은 라이리와 할머니의 사랑과 추억이 깃든 영원한 장소로 남았습니다.반응형'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밀의 가든의 할머니 이야기 (0) 2024.03.14 비밀의 가든의 할머니와 엘라 이야기 (1) 2024.03.14 숲 속 비밀의 가든 (0) 2024.03.14 특별한 아기 코끼리 장꾸 (0) 2024.03.14 용감한 소녀 아라 (0) 202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