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 불가사리 루리
    배드타임 스토리 2024. 3. 17. 20:30
    반응형

     

    푸른 바다 깊은 곳에서, 작고 귀여운 아기 불가사리가 태어났어요. 이름은 루리였죠. 루리는 처음 눈을 떴을 때, 자신을 둘러싼 화려하고 신비로운 바다 풍경에 너무나도 행복하고 기뻤어요. 해초가 춤추고, 물고기들이 노래하며, 산호초가 빛나는 이 멋진 세상에서, 루리는 모험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어요.

    루리는 바다를 탐험하면서 많은 친구들을 만났어요. 먼저 만난 친구는 장난꾸러기 문어 올리였어요. 올리는 루리에게 바다의 숨겨진 보물들을 보여주었죠. 그들은 바다의 소리를 들으며 함께 모래성을 만들고, 해류를 따라 놀라운 여행을 했어요.

    다음으로 루리는 화려한 무늬의 물고기 미나를 만났어요. 미나는 루리에게 바다의 멋진 춤을 가르쳐 주었고, 함께 바닷 속 합창단에 참여해 아름다운 노래를 불렀죠.

    루리는 또한 바다거북 타라와도 친구가 되었어요. 타라는 오래된 바다의 지혜를 가진 친구로, 루리에게 바다를 지키고 보호하는 중요성에 대해 가르쳐 주었어요. 타라와 함께, 루리는 바다를 더 깊이 이해하고, 자신의 집을 사랑하는 마음을 더욱 키웠죠.

    루리와 새 친구들은 함께 바다를 탐험하며, 매일 새로운 모험을 했어요. 그들은 서로를 도와주고, 각자의 특별한 재능으로 바다를 더욱 아름답고 행복한 곳으로 만들었죠.

    아기 불가사리 루리의 이야기는 바다의 아름다움과 친구와의 우정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보여줘요. 루리와 친구들은 서로를 사랑하며, 아름다운 바다 속에서 즐겁게 살아가고 있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