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리나라는 호기심 많은 어린 여자아이가 살고 있었어요. 리나는 숲을 탐험하는 것을 무척 좋아했고, 어느 날 그녀는 숲 속 깊은 곳에서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어린 늑대를 발견했어요. 늑대는 발에 큰 상처를 입었고, 움직일 수조차 없었죠. 리나는 두려움을 느꼈지만, 그 상처받은 늑대에게 도움을 주기로 결심했어요.
리나는 집에서 가져온 붕대와 약품으로 늑대의 상처를 치료해주었고, 매일 그를 보러 숲으로 돌아가 음식과 물을 가져다주었어요. 시간이 흘러 늑대는 완전히 회복했고, 리나가 오지 않는 날에도 숲 속에서 그녀를 지켜보며 그 은혜를 잊지 않았어요.
몇 년이 지난 어느 날, 리나는 다시 그 숲을 찾았지만, 이번에는 길을 잃고 말았어요. 해가 지며 숲은 점점 더 어두워졌고, 리나는 숲속의 다른 동물들에게서 위협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갑자기, 큰 늑대 한 마리가 나타나 그녀를 둘러싼 위협으로부터 리나를 보호하기 시작했어요. 리나는 처음엔 두려움을 느꼈지만, 곧 그 늑대가 바로 자신이 오래전에 도와준 그 늑대임을 깨달았죠.
늑대는 리나를 안전하게 집으로 인도했고, 그날 이후로도 리나가 숲을 방문할 때마다 항상 그녀를 지켜보며 동행했어요. 리나와 늑대 사이의 이 특별한 우정은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도 전설이 되었고, 리나는 자연과 동물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더욱 굳건히 하게 되었답니다..반응형'배드타임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랑이와 루나의 아프리아 모험 (0) 2024.03.15 호기심 많은 아기 고양이 야량 (0) 2024.03.15 마음 따뜻한 강아지 코코 (0) 2024.03.15 농구소년 미누 (0) 2024.03.15 음악을 사랑한 조이 (0) 2024.03.15